20세기 후반에 들어 선진과학기술을 발전은 가속화, 첨단화되고 있는 실정에서 상리건설주식회사는 뛰어난 기술과 경험을
토대로 시공은 물론 도로 및 교량, 터널, 공항, 항만/매립, 단지/택지, 철도 등 토목관련 모든분야에서 탁월한 능력과 기술력을
발휘하여 시공하고 있으며, 토목설계 및 시공, 유지관리까지 최선을 다하여 최고의 기업이 되기위해 항상 노력하고 있습니다.
인류문명의 발달과 함께 시작된 토목공사업은 자연을 대상으로 자연환경과의 조화속에 좀 더 나은 인류복지를 위하여 일반적으로 공공성과 공익성을 목적으로하는 인류공익사업인 인공시설물의 계획, 설계, 시공 및 유지관리에 필요한 교량·건물·터널·도로·철도 및 지하철·공항·항만 및 해양구조물·수문·수자원·댐·상하수도·환경 등 그 분야가 매우 다양하고 폭이 넓습니다.
사회·경제·문화등 다른 분야에 대한 영향 또한 매우 커 기술력 및 국력을 나타내는 척도가 되고 있습니다. 과학적인 기획력과 고도의 전문기술, 엄격한 정밀시공이 요구되는 하이테크 분야인 플랜트 분야는 물론 하수와 오폐수, 산업폐기물 등 환경오염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환경플랜트에 이르기까지 대형국책사업을 순조롭게 수행하여 온 상리건설주식회사는 우리나라 곳곳의 지역과 지역을 잇고, 산업발전의 근간이 되는 토목구조물을 국토의 균형적 발전과 국가경제 발전을 위하여 오늘도 저희 임직원들은 땀흘려 일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언제나 끊임없는 연구개발과 풍부한 경험을 바탕으로 고객만족을 위하여 최고의 품질을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여 골격이 튼튼한 나라를 만들겠습니다.